본문 바로가기
압박면접답변

압박면접답변: 본인에게 점수를 준다면 몇 점을 주겠습니까?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

by 노라봉 2023. 2. 26.
728x90
반응형
SMALL
반응형

 

면접관이 여러분 스스로에게 점수를 달라고 할 때, 그들은 일반적으로 여러분에게 특정 분야에서 여러분의 숙련도나 기술의 수준을 평가하라고 요구합니다. 평가에서 정직하고 현실적인 것과 동시에 자신의 강점과 성취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 


예시 답변:

'만약 내가 나 자신에게 점수를 준다면, 나는 나 자신을 10점 만점에 7점으로 평가할 것입니다.

저는 제 분야에 대한 지식과 경험의 기초가 튼튼하다고 생각하지만, 항상 개선과 성장의 여지가 있습니다. 저는 이전 직장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프로젝트 관리, 문제 해결,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경험을 쌓았습니다.

저는 또한 감독관과 동료들로부터 저의 성과와 팀에 대한 기여에 대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.

하지만, 저는 항상 제 기술을 배우고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, 제 역할에서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.'

 


참고: 이 질문에 답할 때는 본인의 점수를 뒷받침하는 구체적인 사례성과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또한 스킬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행하는 단계추가 교육 또는 경험을 원하는 영역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.

 

SMALL

 

728x90
반응형
LIST

댓글